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 출시 일정 및 가격, 특징 등 공개! 지스타 이벤트도

by yepan 2016. 11. 17.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출시 일정 공개!



- 2017년 7월 출시, 140여곡 수록 
- SIEK 오프닝 세레모니 행사에서 발매일정 및 주요 스펙 공개 

[2016-1117]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PlayStation®4(PS4™) 플랫폼으로 개발중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의 출시 일정과 가격 정보 등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12시부터 부산 G-Star 2016 PlayStation® 부스에서 진행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 오프닝 세레모니 행사에서 백승철 개발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발표를 맡았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오는 2017년 7월 글로벌 동시 출시되며, 40곡 이상의 신곡을 포함 총 140여곡의 풍부한 볼륨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9,800원으로 책정됐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에는 기존 PlayStation®Portable(PSP®), PlayStation®Vita(PS Vita)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온라인 대전을 비롯 다양한 모드를 준비 중이며, 친구, 가족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컬 2인 대전도 디제이맥스 시리즈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2인 플레이 시 같은 곡을 플레이 하더라도 버튼 모드와 난이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추어 버튼모드까지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도 도입됐다. 

이와 함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1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에서 소니 부스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 ‘바람에게 부탁해’, ‘레이디메이드 스타(Ladymade Star)’ 등 기존 시리즈에 수록되었던 10곡과 새롭게 공개되는 3곡 등 총 13곡과 시연곡을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 모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부스에서는 11월 18일(금), 19일(토) 양일간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개발자와 1:1 대전을 벌여 승리하거나, 정해진 곡 플레이시 올 콤보를 달성하면 쿠션, 기념 티셔츠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시간은 18일 오후 2시 10분~3시까지, 19일 오전 11시 40분~12시 30분까지 각각 50분씩 이다. 이 외에도 게임을 체험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리스펙트 스페셜 스티커 2700장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현장을 비릇 체험존 소식은 디제이맥스 공식 SNS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JMAXofficialsite/)과 트위터(https://twitter.com/DJMAX_global)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디제이맥스 시리즈는 PSP®, PS Vita, 아케이드 버전 등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리듬 게임이다. PSP® 버전은 2006년 1편을 선 보인 이후 총 5편의 신작을 출시하며 국내 개발 타이틀 중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으며, 아케이드 버전의 ‘DJ MAX 테크니카’ 역시 음악게임 최초로 풀 터치 스크린을 구현하며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등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