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TA 온라인: 반입/반출 12월 출시

by yepan 2016. 12. 5.





GTA 온라인: 반입/반출 12월 출시 


 
2016년 12월 5일 ? 영리한 CEO는 돈 벌 방법이 무한하다는 걸 잘 안다. 남부 산 안드레아스에는 지금 스페셜 패키지 사업이 유행하고 있지만, 도시의 시장을 장악할 다른 방법이 이제 모습을 드러내려 한다. 


GTA 온라인: 반입/반출과 함께 아무나 훔칠 수 없는 특이한 차량을 통 크게 훔쳐서 높은 수익을 올려라. 
 
 
 
 


고급 차량을 훔치고 매매하는 사업은 쉽게 볼 일이 아니다. 부와 범죄의 심연을 더욱 확장한 반입/반출은 여러 가지 새로운 범죄 활동을 추가하며, CEO와 연맹은 도시에서 가장 탐스러운 이동 수단을 훔치고, 개조하고,  되팔아서 큰 이익을 남길 수 있다. 그리고 오직 협동심과 실력을 갖추고 신규 특수 차량을 활용할 줄 아는 연맹만이 이 작업을 해낼 수 있을 것이다. 도시와 시골 전역의 경찰과 라이벌의 추격을 뿌리칠 줄도 알아야 한다.
 


반입과 반출 작업으로 획득한 이동 수단은 새로운 이동 수단 창고에 보관할 수 있으며, CEO는 땀 흘려 번 돈으로 오피스를 확장할 수 있다. 커다란 오피스 차고를 추가해 봐라. 3층에 걸친 전시장처럼 멋진 공간에  풀 확장 시 차량을 최대 60대 보관할 수 있으며, 리노베이션과 차량 개조 샵을 제공한다.
 
 


GTA 온라인 세상에 혼돈을 가져올 상상 초월의 신규 특수 이동 수단 등, 반입/반출에 대한 자세 사항은 곧 공지 될 예정이다. 
 



GTA V PS4_XBOX ONE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