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이널 판타지 XV 업데이트 로드맵

by yepan 2016. 12. 7.





"파이널 판타지 XV"
업데이트 로드맵


주식회사 스퀘어 에닉스 는 PlayStation 4와 Xbox One 용 게임 소프트 「파이널 판타지 XV '가 전 세계에서 첫날 500 만개의 출하 ​​· 다운로드 판매를 달성 한 것을 받아 본작 디렉터 타바타 하지메에 의한 다음의 코멘트를 발표했습니다.


FFXV을 연주 주셔서 감사합니다. 
FFXV는 발매일에 전세계 500 만장 출하는 정말 큰 성과를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구매 해 주신 많은 여러분 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매우 많은 플레이어 여러분이 마음껏 즐겨주고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FF의 플레이에 기꺼이받을 것을 직원 일동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발매 전부터 공약대로 FFXV은 발매 종료가 아니라 앞으로도 업데이트를 계속하여 풍부한 게임 경험을 전세계의 플레이어들에게 제공 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500 만개 돌파에 감사의 마음으로 업데이트 계획을 당초 예정을 크게 초과 하여 강화하고 여러분에게 구체적인 로드맵을 알려하기로했습니다. 
이것은 FFXV 게임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하고 더 오래 플레이 하기위한 업데이트와, 출시 후 플레이어 여러분의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맞추고, 기보 DLC 개발과는 별도로, 단기, 중기, 장기로 나누어 무료로 순차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 FFXV 업데이트 로드맵 

· 단기 목표
우선 챕터 13의 게임 플레이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반지 마법의 위력을 대폭 향상시키는 등 이미 많은 강화에 착수하고 있습니다. 개선 사항의 내용과 제공시기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시 알려드립니다. 

중기 목표
게임 후반의 연출을 강화하여 스토리 체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이브스라는 캐릭터는 왜 그 운명을 걸었던겄인가?"가 그려진 이벤트 장면의 추가 등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씬의 추가는 음성 지원과 모든 언어로 현지화 작업이 발생하기 때문에 중기 목표로 제대로 대처합니다. 
계획의 세부 사항은 결정되면 알려드립니다. 

장기 목표
게임 본편에 등장한 중요한 캐릭터들을 플레이어 블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오리지날 캐릭터를 만들어 게임을 즐길 수있게하는 아바타 시스템의 추가를 검토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 여러분이 장기간 FFXV를 즐길 수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적극적으로 계속해 나갑니다.

기타
클리어시의 상태를 이은 채로 뉴 게임에서 즐길 수있게합니다. 
저레벨 클리어 무적 정장 등 놀이의 폭을 넓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글꼴을 확대하여 메시지를 읽을 수 있습니다. 
보상이나 실적이있는 보스 전이나 기간 한정 몹 헌팅 등 게임을 라이브로 즐길 수있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미 발표 한 바있는  DLC 내용은 당초 예정대로 전달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FFXV 홀리데이 팩 (가제)
FFXV 부스터 팩 (가제)
FFXV 에피소드 그라디오라스 (가제)
FFXV 에피소드 이그니스 (가제)
FFXV 에피소드 프롬프트 (가제)
FFXV 온라인 확장팩 : 전우 ((가제)

직원 일동, 전세계의 플레이어 여러분 께 FFXV을 좀더 즐길 것을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FFXV 및 FF 시리즈를 부탁드립니다.

FFXV 디렉터 타바타 하지메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