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TA 온라인: 반입/반출 지금 이용 가능, 한글자막 트레일러

by yepan 2016. 12. 14.





GTA 온라인: 반입/반출 지금 이용 가능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S1Fn2nLy1pQ


2016년 12월 14일 ?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 반입/반출이 업데이트되어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오피스는 돈다발과 밀수품으로 가득 차 있고, 창고에는 수익성 좋은 스페셜 패키지가 넘쳐나고 있다. 그렇다고 은퇴할 건가? 당연히 아니다.  부당한 이득이 기다리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범죄 제국을 확장하라. 부와 범죄의 심연에서 소개된 CEO 게임 플레이의 후속 콘텐츠인 GTA 온라인 반입/반출에서는 도시에 있는 도난된 고급 이동 수단 거래를 장악할 수 있다.
 
반입/반출에서 CEO는 연맹과 함께 매매 이동 수단을 통해 고급 이동 수단을 훔쳐서 "해방시킨" 다음 거래하는 지저분한 일을 하게 된다. 그리고 오피스에는 확장시 이동 수단을 최대 60대까지 보관할 수 있는 새로운 오피스 차고를 설치할 수 있게 된다. 또, 희귀하고, 이상하고, 법으로 금지된 특수 차량을 몰아 볼수 있다. 연맹 일을 함에 있어 효율적이고 폭발적인 새 방법을 제공해 줄 것이다.
 
이제 오피스 데스크톱의 시큐어 에이전시 네트워크가 더욱 다양하고 불법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매매 이동 수단을 보관하고, 개조하고, 반출하기 위한 지하 시설인 이동 수단 창고를 구매하라. 그다음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전역의 이동 수단을 훔쳐서 그 안에 보관하라. 플레이어의 연맹원은 획득할 수 있는 이동 수단이 나타났을 때 알림을 받게 된다. 그들의 임무는 주인이 자리를 비운 투리스모 R을 단순히 훔쳐 오는 걸 수도 있고, 눈치를 본 다음 기습하여 열쇠를 획득한 다음 도망치는 걸 수도 있고, 작전을 짜서 경찰 헬리콥터를 훔친 다음 설치된 카메라를 이용해 진짜 목적인 이동 수단을 확보하는 걸 수도 있다. 그 외에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작업이 새로 추가된다.







CEO의 능력과 CEO의 이동 수단을 비롯한 모든 자원을 활용하여 이동 수단 확보 작업을 최대한 매끄럽게 완료하라. 바이어는 손상된 상품을 사지 않을 것이므로 도망칠 때 이동 수단이 덜 망가져야 수리비를 아낄 수 있다. 버자드, 포탑 리무진 등의 방탄 차량으로 호위하고, 관계자 매수와 유령 연맹을 이용해 경찰을 따돌려라. 아니면 아예 배짱 크게 나가도 됩니다. 카고밥을 적절히 활용하면 이동 수단을 빠르게 획득해서 전달할 수 있다.
 
새로 획득한 상품을 살 바이어는 언제나 줄 서 있다. 이동 수단 창고에서 애드-호크 오토 네트워크를 이용해서 바이어와 계약하고 상품을 전달하라. 프라이빗 바이어는 까다롭지 않아서 기본 스펙의 이동 수단도 구매하지만, 이윤을 증대하려면 개조된 이동 수단을 찾는 쇼룸과 스페셜리스트 딜러의 눈에 들어라. 기꺼이 더 큰돈을 내어줄 손님들이다.
 
 



 
위험 부담을 신중하게 계산해서 반출을 관리하라. 연맹은 동시에 4대의 차량을 전달할 수 있지만, 그 전에 라이벌 연맹이나 모터사이클 클럽이 있는지 살펴봐야한다. 연맹원이 장비를 잘 갖추고 있어야만 라이벌의 방해를 뿌리칠 수 있을 것이다.
 
이동 수단을 많이 확보하면 특수 차량 임무가 잠금 해제된다. 협동이 중요한 이 임무에서 연맹원은 시큐어 에이전시의 다양한 작전에 참가하여 이동 수단이 엮인 난장판을 헤쳐나가게 된다. 그리고 특수 차량 임무를 완료하면 특수 차량에 초점이 맞춰진 VIP의 명령 임무가 잠금 해제되고, 특수 차량을 특별한 시큐어 에이전시 전용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 독특한 이동 수단은 무기가 설치된 차량과 방탄 차량, 수륙 양용과 공수용을 포함하며 여러분의 이동 수단 창고 밑에 있는 지하 시설에 보관된다.
 
 



 
8가지 새로운 특수 차량 외에도 드넓은 오피스 차고를 채울 이동 수단이 더 있다. 먼저 새로운 슈퍼 클래스 차량으로 페가시 템페스타와 오셀럿 페네트레이터가 있으며, 새로운 업그레이드 가능한 베니즈 이동 수단인 프린시페 디아볼러스, 아니스 엘레지 레트로 커스텀도 있다. 또한, 차고 소유주는 옵션으로 개조 상점을 추가하여 새로 얻은 이동 수단을 그 자리에서 개조하거나 베니즈 스타일의 이동 수단 업그레이드를 실행할 수 있다. 조명과 디자인 옵션을 비롯한 다양한 차고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포함한다.
 
특수 차량
  ?    BF 램프 버기
  ?    조빌트 팬텀 웨지
  ?    캐런 테크니컬 아쿠아
  ?    나가사키 블레이저 아쿠아
  ?    브루트 방탄 박스빌
  ?    MLT 웨이스트랜더
  ?    임폰테 루이너 2000
  ?    코일 로켓 볼틱
 
이동 수단
  ?    프린시페 디아볼러스와 디아볼러스 커스텀
  ?    아니스 엘레지 레트로 커스텀
  ?    페가시 템페스타
  ?    오셀럿 페네트레이터
 
부동산
  ?    이동 수단 창고
  ?    오피스 차고 
 
 

 


신규 대적 모드: 세력권 전쟁
2팀에서 4팀까지, 다양하고 빠른 이동 수단에 탑승하여 구역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한다. 각 구역 위로 운전하여 아군 팀 색상으로 바꿔라. 전략적으로 배치된 로켓을 획득하고 적들로부터 아군 구역을 지킬 수 있다.
 
캐릭터 외모 변경
옷도 바꾸고, 문신도 바꾸고, 머리도 바꾸고, 자동차도 바꾸고, 친구까지 바꿨는데 불만이 해소되지 않아서 고민인가? 이제 반입/반출과 함께 여러분 캐릭터의 외모를 바꾸고 엄마의 마음으로 꽃단장을 시킬 수 있다.  
 
그리고...
반입/반출에서는 Rockstar 편집기 디렉터 모드에 스턴트 추가 기물이 추가되며, 특정 플랫폼에서 플레이어들이 파티를 맺고 GTA 온라인 세션에 함께 참가할 수 있게 해 주는 PS4의 Play Together를 지원한다.
 
방탄 타이어와 차량 장갑, 방탄복, 모든 탄약이 12월 19일까지 할인하여 이 기회를 이용하여 플레이어들은 연맹을 어떤 작전에 나가도 좋게 준비해 놓을 수 있다. 또, 고급스러운 슈퍼볼리토를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서 임원 오피스의 헬기 착륙장에서
바로 하늘로 이륙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동 수단을 탄 팀들이 구역과 무기를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새로운 대적 모드 '세력권 전쟁'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WARSTOCK 특수 차량 Rockstar 편집기 콘테스트
대형 온라인 군 보급품 판매점인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남부 산 안드레아스 시민이 오늘부터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특수 차량을 홍보하기 위해 재능 있는 영상 제작자를 찾고 있다. 플레이어들이 좋아하는 바인우드 영화의 폭발적인 장면을 재창조한 영상도 좋고, 독특한 신규 이동 수단의 짜릿하고, 정신없고, 다재다능한 점을 담은 다큐멘터리나 완전히 새롭고 신선한 영상도 좋다. 기회는 무궁무진하다. 단 하나의 조건은 여러분의 짧은 영상에 최소 하나의 특수 차량이 주연으로 등장해야 한다는 것이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소유자의 영상 제작 실력을 증명해 주므로 많은 사람이 탐내는 Rockstar 편집기 트로피와 훌륭하신 엉덩이를 앉힐 수 있는 커스텀 감독 의자, 공식 GTAV 바시티 재킷과 커스텀 감독 패치를 받는다. 두 명의 우수상 수상자는 각자 100달러 상당의 Rockstar Warehouse 상품권과 수집품으로 가득한 공식 GTAV 상품팩을 받는다.
 
참가하려면 PC, PS4 또는 Xbox One에서 Rockstar 편집기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제작한 다음 #WARSTOCK 태그를 붙여서 게임 내 메뉴를 통해 Rockstar Games Social Club에 발행하면 된다.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은 아래와 같다:
  ? 동영상에는 하나 또는 모든 특수 차량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 동영상 길이는 2분에서 5분 사이여야 한다.
  ? 동영상이 참가 자격을 획득하려면 지금부터 2017년 1월 10일 화요일 오후 1시 59분(동부 시간 2017년 1월 9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WARSTOCK' 태그와 함께 Rockstar Games Social Club에 발행되어야 한다.
  ? 동영상은 Rockstar 편집기만 이용해서 제작해야 한다. 많은 실력파 Rockstar 편집기 동영상 제작자들이 서드 파티 편집 소프트웨어의 추가 사용을 선호한다는 건 잘 알고 있지만, 이 대회의 모든 참가자에게 공평한 기회를 주기 위해,      동영상을 제작할 때는 오직 Rockstar 편집기만 이용해야 한다.
  ? 자격이 있는 모든 출품작을 검토한 후, 위의 제작 지침을 얼마나 충실히 따랐는지, 주제를 얼마나 잘 해석했는지, 엔터테인먼트로서의 가치와 예술적 가치, 편집 완성도와 작품 전반에 드러난 창의력 등을 평가하여 Rockstar Games에서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IMPORTEXPORT SNAPMATIC 콘테스트와 SOCIAL CLUB 경품 행사
그리고 #IMPORTEXPORT Snapmatic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전 세계에 노력의 결실을 보여 줄 수 있다. 반입/반출의 불법적인 이동 수단 거래로 번 돈으로 위태롭지만 호화롭게 사는 삶의 순간을 사진에 담아 백만 GTA 달러를 받는 다섯 명의 Snapmatic 사진가 중 한 명이 되는 것이다. 사진이 참가 자격을 획득하려면 지금부터 2016년 12월 20일 화요일 오후 1시 59분(동부 시간 2016년 12월 19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IMPORTEXPORT 태그와 함께 Social Club에 발행되어야 한다.
공식 규칙 전문을 보려면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니면 평소에 하던 것처럼 GTA 온라인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다. 허세와 품위를 적당히 섞어서. 그리고 반입/반출 Social Club 경품 행사에 참가하여 멋지고 부티 나는 GTAV 장비를 획득할 기회를 잡어라. 우아한 GTAV 크롬 지포 라이터, VIP에게 어울리는 데이터 저장 장치인 GTAV 금괴 USB, 멋진 GTAV 그로티와 메리웨더 폴로셔츠, 추가로 GTAV 스티커 팩을 얻을 수 있다. 지금부터 2016년 12월 20일 화요일(동부 시간 2016년 12월 19일 월요일)까지 Social Club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가능하다. 

 



GTA V PS4_XBOX ONE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