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P 갓 이터 버스트 2010년 10월 28일 발매 예정

by yepan 2010. 10. 14.
PSP 갓 이터 버스트 2010년 10월 28일 발매 예정 - by 왁스발리
예판넷에서 퍼온 글입니다.
자동스크랩기능






게임 소개
가까운 미래 지구는 아라가미라는 흉폭한 짐승이 나타난다. 모든 것이 끝나는 줄 알았던 그 때, 펜릴이라는 생화학 병기 회사가 아라가미를 죽일 수 있는 유일한 무기 신기를 만들어낸다. 플레이어는 신기로 적들을 물리치기 위해 육성된 엘리트 군단의 새로운 일원이 된다. 그곳에서 아라가미를 물리치고 소재를 수집하지만 인류의 운명을 바꿀 돌이킬 수 없는 거대한 음모에 빠졌음을 깨닫게 되는데… 

‘갓이터 버스트’ 는 2009년 발매되어 일본에서만 6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PSP® 인기 타이틀 갓이터(오리지널)에 확장 판이 포함된 것으로, 정식 발매를 손꼽아 기다리는 유럽 게이머들의 바람에 응하여 반다이 남코 게임즈는 새로운 컨텐츠와 스킬, 능력, AI 등을 추가 및 보강하여 발매할 예정이다. 
게임 상세 정보 Game Feature
▼ 한층 강화된 속도감 넘치는 전투
거대 보스와 혼자서 혹은 다른 멤버들과 함께 싸운다.
 
▼ 무시무시한 신기
근접전에서는 검으로, 원거리에서는 총으로, 포식 모드로는 신을 집어삼킨다.
 
▼ 폭넓은 커스터마이즈
무기, 총, 불렛, 방패로 생존의 확률을 높이고, 영웅이란 호칭에 걸맞게 자신의 캐릭터를 꾸민다.
 
▼다채로운 미션과 적
무시무시한 오거부터 아름다운 님프까지 35종 이상의 다양한 적들이 존재한다. 뿐만 아니라 100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미션이 준비되어 있다.
 
▼신규 요소
-100개 이상의 추가 미션, 전작을 포함하여 총 200개 이상의 미션 존재
-신규 아라가미 추가
-신규 아바타 교환 시스템: 다른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동료로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아이템을 교환한다.
-재정비된 AI 시스템으로 인하여 지시 가능
-무기, 장비, 스킬, 불릿 등의 종류 대폭 증가
-새로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추가







갓이터(오리지널)+확장판의 형식이고

자막,음성이 일본어인걸 보면

매뉴얼 한글화로 보입니다.



아... 어펜드판 발매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