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A, 심즈3 브라보! 마이라이프 새로운 옵션 정보

by yepan 2011. 4. 29.


 5 출시 예정인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

새로운 옵션 기능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확장팩은 심의 인생을 풍요롭게 보낼 있도록 하는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상상 속의 친구,  나무집, 아이들의 코스프레 등으로 외화에서 보던 장면을 연출할 있는 특별한 기능입니다.

오랫동안 심즈 씨리즈를 접하지 않으셨던 분들은

스크린샷을보시고 깜짝 놀라실거 같네요^^


자 그럼 자세한 옵션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음마를 배우고 어린이가 되기까지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 속에서 걸음마를 배우는 아이 또는 어린이로서 보내는 시절은 곧 무궁무진한 상상과 환상 그리고 즐거움으로 가득한 시간이다.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다 자라지 않은 어린이 심으로서 지내는 시간을 보다 특별하게 장식해줄 완전히 새로운 기능 및아이템을 갖추고 있는데. 그 일부를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다.


 

상상 속의 친구들

어린이 심의 상상 세계는 바로 이 상상 속의 친구들과의 만남으로부터 시작된다.


  - 심 만들기 기능을 사용하여 걸음마를 배우는 아이를 가진 심 가정을 꾸리게 되면, 게임 시작과 함께 아이의 인벤토리에 상상 속의 친구 인형이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될 수 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새로운 식구가 생기게 되면, 아이가 태어나고서얼마간의 시간이 흐른 뒤 상상 속의 친구 인형이 우편으로 배달되어올 수 있을 것이다.

-  상상 속의 친구 인형이 생명을 얻기 위해서는 아이들의 애정과 노력이 필요하다, 아이가 인형에게 이름을 붙여주고, 상당한 시간 동안 이를 가지고 놀며 노래를 불러줘야 하기 때문이다. 아이 심이 인형과 충분한 시간을 보내고 나면, 걸음마를 뗀 아이가 어린이로 자라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상상 속의 친구 인형은 마법과도 같이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어린이 심은 실제 심들을 상대로 하는 사회적 행동 가운데 많은 부분을, 앞서 생명을 얻은 상상 속의 친구와의 관계 속에서도 취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사방치기 놀이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베개싸움을 하면서 어린이 심이 상상 속의 친구와 관계를 맺어가는 과정은, 실제의 다른 어린이 심과의 사이에서 관찰될 수 있는 것과 동일하다.

어린이 심은 자신의 상상 속의 친구에게 나대신 청소 좀 해!”, “과자 좀 가져와!” 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부탁을 할 수 있다. , 상상 속의 친구를 볼 수 있는 심은 오직 유저의 어린이 심뿐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곤란하다. 상상 속의 친구와 어울리는 어린이를 바라보며 주위의 다른 심들은 요 녀석이 조금 제정신이 아니군.’하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 새로운 화학도구 세트를 가지고 물약을 만드는데 뛰어난 솜씨를 가진 심은 언젠가는 상상 속의 친구를 진짜 심으로 변화시키는 기가 막힌 물약을 만들게 될 수도 있다. 이렇게 진짜 생명을 얻은 심은 가족의 일원이 되어 유저의 뜻에 따라 움직이게 될 것이다.

 

나무 위의 집

이제 어린이 심들은 세 가지의나무 위의 집 가운데에서 원하는 놀이공간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어린이 클럽하우스 폐품 자재들에 이곳 저곳 못질하여 만들어졌을지라도 이 전형적인 형태의 나무 위의 집은 어린이들을 위한 완벽한 밤샘놀이 공간이다. , 이곳은 새로운 해적 침략자 무찌르기놀이를 위한 무대가 되기도 할 것이다.

공상과학 은신처 하이테크 버전의 나무 위의 집으로서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로부터 방금 도착한 것 같은 모습을 띠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의상 상자에서 우주조종사 의상을 꺼내입은 어린이는 이곳을 무대로 새로운 미지의 세계 탐험하기놀이를 즐기게 될 것이다.

공주와 거지의 성 환상의 세계에서 불러낸 듯한 모습을 가진 나무 위의 집, 아니 나무 위의 성으로서, 포탑, 함정 문 탈출구 등이 갖추어져 있다. 심들은 커다란 잔치 열기놀이를 통하여 백성들을 불러모으고 자신을 칭송하도록 할 수 있다.

어떠한 형태의 나무 위의 집을 가지고 있건 어린이 심은 높은 곳에 자리한 자신들의 공간에 새로운 이름을 붙이고, 성이 다른 친구들의 입장을 제한하는 것은 물론, 근처의 다른 심 머리 위에 갑자기 물을 쏟아 붓는 등의 장난까지 칠 수 있게 될 것이다.

 

의상 상자

의상 상자에 담긴 새롭고도 다양한 의상은 어린이로 하여금 상상의 나래를 더욱 자유롭게 펼칠 수 있도록 한다.

- 어린이를 클릭하면, 티라노사우루스 공룡, 우주조종사 또는 왕자/공주 가운데 어떤 의상을 입을 것인지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의상을 걸치면 새롭게 추가된 이후로는 (   )로서 진행하기또는 가상놀이옵션 가운데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

- 우주조종사 의상을 입은 심은 마치 무중력 상태의 달 표면에 있는 것처럼 주위를 뛰어다닐 수 있고, 왕자나 공주 의상을 입은 심은 궁전의 왕족과도 같이 자신의 왕국을 다스릴 수 있다. , 티라노사우루스가 된 심은 공룡들의 왕처럼 울부짖고 날카로운 발톱을 휘두르면서 온 동네를 돌아다닐 수 있다.

l  티라노사우루스 의상을 걸친 심은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은 친구의 인형 집에 공룡 공격을 선사하는 능력까지도 손에 넣게 된다.

 

유모차

성인 심은 자신의 아이를 유모차에 태워 데리고 다닐 수 있다.

- 유저는 트윈브룩 롤러 또는 에어 스트롤 LX 가운데 원하는 모델의 유모차를 구입 모드를 통하여 구입할 수 있다.

-  성인 심의 인벤토리에 유모차를 넣어두면, 아이를 데리고 움직여야 할 때 자동으로 유모차를 사용하게 된다.

-  공터에 놓인 유모차를 클릭한 유저는 “(   )와 산책하기또는 “(   )와 마을공터에 가기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선택이 끝난 뒤에는 어느 아이와 함께 갈 것인지를 결정하면 된다.


 

새로운 장난감과 놀이터 기구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 속에는 아이들을 위한 엄청나게 많은 새로운 장난감과 놀이터 기구들이 준비되어 있다.

-모래놀이 통 구입 모드에는 두 가지의 완전히 새로운 모래놀이 통이 구비되어 있다. 어린이들은 이 속에 모래 성을 짓고, 장난감을 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이 속에 오랫동안 감추어져 있던 보물을 발견하는 행운도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 사방치기 판 두 가지의 새로운 사방치기 찬이 구비되어 있다. 이 위에서 어린이들은 혼자 사방치기를 연습하거나, 친구와 사방치기 놀이를 하게 된다.

- 놀이터 기구 그네, 미끄럼틀, 정글 짐, 시소로부터 다양한 형태의 스프링 목마에 이르는 갖가지 기구들로 최고의 놀이터를 꾸밀 수 있다.

 

추억 남기기

심의 삶의 중요한 순간 및 추억들을 스크랩북에 기록해두면, 언제라도 이를 다시 들추어볼 수 있게 된다.

심의 삶에서 특별하거나 중요한 순간이 연출되면, 이 광경을 담은 스크린샷과 부연 설명이 스크랩북에 저장된다.

-  새로운 이 순간을 놓치지 않기버튼을 사용하면 유저 자신만의 기록을 남길 수 있다. 이 버튼을 선택하면 스크린샷을 저장하는 옵션과 함께 자신만의 멘트를 입력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심즈 시리즈 역사상 처음으로 유저는 자신의 스크랩북을 TheSims3.com 및 페이스북 계정에 직접 업로드 함으로써 다른 이들과 심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