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304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위저드류 던전탐험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위저드류 던전탐험 RPG 출처 : 예판넷 BJ화난형 님의 글 제작사 니폰이치 발매일 2016.11.17 플랫폼 PSVITA 장르 던전RPG 언어 자막 한글화 니폰이치 소프트 웨어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로 유명한 게임회사입니다. 극한의 노가다를 요구하는 게임을 만드는 하드코어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있는 그런 제작사인데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이외에도 제가 플레이해봤던 게임중에 크리미널걸즈2와 신하야리가미(좀있으면 2도나옴) 같은 재미있는 작품도 많이 만들어내는 좋아하는 개발사입니다. 스토리 루프란의 스토리는 마녀 드로니아가 루프란의 지하에 존재한다는 미궁을 탐험가능하게 할수있는 요로역정을 얻게 되고 루프란의 영주에게 미궁의 독기 때문에 마을이 폭망할것 같으니 와서 도와달라는 요청에.. 2016. 11. 30.
원초적 공포. 그 이상. P.T. 원초적 공포. 그 이상. P.T. 출처 : 예판넷 에리카 님의 글 원초적 공포. 그 이상. P.T. 제작사 7780 스튜디오 유통사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발매일 2014년 8월 12일 (북미) 플랫폼 PS4 독점작 장르 공포 언어 여부 음성: 영어 자막: 영어, 일본어 현재 상황 본편 개발 취소 PS Store에서 삭제 여러분은 진정한 공포 앞에 서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네? 군입대라고요? 입대영장이라고요? 네, 그건 인정하겠습니다. 하지만 게임 내로 한정해보도록 합시다. 저는 그토록 많은 공포 게임들을 해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공포 영화는 죽도록 싫어하는 성격이거든요. 신기하게도 공포 게임은 어느 정도 놀라도 참을 수가 있습니다. 무려 PS VR로 구동하는 키친과 화이트데이: 스완 송도 즐겨보았.. 2016. 11. 30.
온라인 게임스러운 캐릭터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온라인 게임스러운 캐릭터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출처 : 예판넷 에리카 님의 글 온라인 게임스러운 캐릭터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제작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유통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인트라게임즈 발매일 2016년 10월 27일 플랫폼 PS4 독점작 (한국 한정) 장르 액션 RPG 언어 여부 자막 한국어 소드 아트 온라인. 통칭, 소아온. 전 세계 누적 발행부 1,900만 부가 돌파한 라이트 노벨 계의 진정한 게임 판타지 소설입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소아온과 같은 게임 양판소가 많이 나왔습니다. 물론 양판소와 소아온의 다른 점이라면 소아온은 나름대로 데스 게임이란 요소를 통해서 생명의 중요성을 담으려고 노력했다는 점에 있으려나요. 소드 아.. 2016. 11. 30.
인트라게임즈, 일본 클로버랩과 파트너 계약 체결 인트라게임즈, 일본 클로버랩과 파트너 계약 체결 출처 : 예판넷 예판넷 님의 글 인트라게임즈, 일본 클로버랩과 파트너 계약 체결 -일본 클로버랩과 신규 프로젝트 개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일본의 스마트폰 게임 개발사 클로버랩(대표 코야마 리키야)과 협력하여 모바일 RPG “유루드라실(가칭)”을 국내 정식 서비스 하기 위한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루드라실”은 깔끔한 2D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갖춘 올드 스쿨 RPG로 일본에서 5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대작 RPG이다. 북미, 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하여 친숙한 신들이 캐릭터로 등장하며, 일본 특유의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과 충실한 게임 시스템으로 많은 유저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인트라게임즈는 이미 클로버랩과 협력 개.. 2016. 11.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