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에 해당되는 글 243건

  1. 2016.11.30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위저드류 던전탐험 RPG
  2. 2016.11.30 원초적 공포. 그 이상. P.T.
  3. 2016.11.30 온라인 게임스러운 캐릭터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4. 2016.11.30 인트라게임즈, 일본 클로버랩과 파트너 계약 체결
  5. 2016.11.29 PS4 & PS4 Pro 최강 가성비 SSHD 시게이트 파이어쿠다 (호환성검증 완료) 2차 SSHD 공동구매 진행 예정 [추가사항 업데이트]
  6. 2016.11.29 서머 레슨(SUMMER LESSON) 미야모토 히카리 세컨드 필 (추가체험팩) 12월 1일 발매 예정
  7. 2016.11.29 [PS4] 다크사이더스 워마스터 에디션(리마스터) 오늘 부터 예판, 12월 8일 출시
  8. 2016.11.29 포르자 호라이즌 3 확장팩 - 블리자드 마운틴(Blizzard Mountain) 12월 13일 출시 예정
  9. 2016.11.29 파이널 판타지 XV 웹 한정 CM영상 - 전세계가 열광 중 편
  10. 2016.11.29 TGA 2016(The Game Award 2016)에서 'Prey' 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독점 영상 선보일 예정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위저드류 던전탐험 RPG

분류없음 2016.11.30 16:15





제작사   니폰이치
발매일 2016.11.17
플랫폼     PSVITA
장르      던전RPG
언어  자막 한글화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1화.mp4_20161128_084117.295.jpg

니폰이치 소프트 웨어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로 유명한 게임회사입니다.  극한의 노가다를 요구하는 게임을 만드는 하드코어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있는
그런 제작사인데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이외에도 제가 플레이해봤던 게임중에 크리미널걸즈2와 신하야리가미(좀있으면 2도나옴) 같은 재미있는
작품도 많이 만들어내는 좋아하는 개발사입니다.

스토리 
루프란의 스토리는 마녀 드로니아가 루프란의 지하에 존재한다는 미궁을 탐험가능하게 할수있는 요로역정을
얻게 되고 루프란의 영주에게 미궁의 독기 때문에 마을이 폭망할것 같으니 와서 도와달라는 요청에 루프란으로 향하게 됩니다
이 지하미궁은 독기로 가득차 사람은 들어갈수없는 그런곳이라 요로역정을 통해서 독기의 피해없이 인형병사로 
탐험을 시키게되는데 이 요로역정이 바로 유저가되어 탐험을 진행한다는 내용!!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1화.mp4_20161128_084158.238.jpg
루프란에 도착한 마녀와 마녀의 제자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1화.mp4_20161128_084201.726.jpg
드로니아와 루카! 루카는 귀여운 말투이긴하나 계속듣고있으면 귀가아플정도... 그만말해 이 꼬맹아!!

오프닝
동화 같은컨셉이 참좋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0711.285.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0717.197.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0722.421.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0732.237.jpg
유일한 생존자도 끝내 돌아버렸다 하더라~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0759.421.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4347.365.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4352.853.jpg
마녀드로니아 요로역정으로 지하의 미궁을 완전 공략하겠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5화.mp4_20161128_221048.884.jpg
이녀석이 요로역정! 바로 플레이어!!

던전탐험에 이용가능한 인형병!
루프란의 케릭터는 주인공인 드로니아가있지만.... 직접 탐험시킬수없다. 그래서 직접 탐험을 해주는 우리의 인형병들!!
우리 유저가 육성시키고 직접적으로 탐험에 쓸 우리의 카와이한 인형병들을 제작해줍시다 
드로니아와 루카는 탐험을 어느정도까지하고 돌아오면 활동보고를하게 되는데 거기서 스토리를 보는것외에는 
유져가 이렇다할 간섭을하지못하기때문에 저딴 괴팍한 마녀보다는 우리 인형병들에게 시간을 쏳으시는것이 정신건강에 이롭게 느껴진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4657.940.jpg
인형병제작하는 작업대!!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4711.892.jpg
인형제작에는 인형소체와 영혼의병 1개씩이 꼭필요하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4715.405.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3화.mp4_20161128_225031.346.jpg
기본공격이 전체 공격인 무용수짱~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3화.mp4_20161128_225033.410.jpg
뭔가 별로같은 몸약한 딜러느낌의 사냥꾼.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3화.mp4_20161128_230208.358.jpg
뭔가 데미지가 엄청난 공격과 회복을 두루해주는 아주쎈 아가씨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3화.mp4_20161128_225035.947.jpg
초반에는 탱커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지만 초중반만 가도 필수가 되어버리는
방어형 케릭터 데미지는 기대할수없지만 최강의 방패가 되어줄 로리콘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3화.mp4_20161128_225058.474.jpg
초반엔 안써봤지만 이도류로 2연타를 기본공격으로하는 카와이한 로리도적입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4726.660.jpg
가장 기본적으로 딜도 좋고 몸도강한 기사케릭입니다. 초반에 아주 유용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4754.132.jpg
초반에는 각각 남녀 인형병에 또 각각 두가지의 외형이존재합니다만 탐험으로 숨겨진 보물상자에 
외형이 늘어나는 아이템을 얻을수있으니 꼭찾아서 모든외형을 모아보는것도 좋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3화.mp4_20161128_230632.964.jpg
케릭터에게 이런 설명까지 써넣을수있으니 자신의 케릭터에 애정이 생기는 느낌!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3화.mp4_20161128_225022.155.jpg
나만의 케릭터로 열심히 던전 탐험을해서 드로니아사마에게 헌납해야합니다.

시스템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4화.mp4_20161128_232031.590.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4화.mp4_20161128_232010.078.jpg
케릭터는 쓸수있는 각자의 무기가 있고 무기별로 속성이 있다고 보면된다 몬스터에약점이
무기에 따라서 정해저있기때문에 여러 인형병을 키워둘 필요가있다

결혼서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4화.mp4_20161128_232034.414.jpg
초반에 결혼서는 기본적으로 한명씩만 배치할수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15화.mp4_20161128_232727.803.jpg
진행을하다보면 소대이상으로 많은 케릭터를 한 결혼서에 배치해 물량전으로 미궁을 탐색해나가게 된다
그리고 각결혼서에는 스킬이 정해저있어 잘배치해서써야하고 케릭터의 레벨업을통한 스킬은 다패시브스킬들이기때문에
공격스킬이나 회복같은 스킬은 이 결혼서에 담겨있는 스킬들이 액티브스킬로 실상용가능하게 되있는 시스템.
위저드리류에 이런 노가다요소를 넣다니 재미있는생각을하는 니뽄이치다

요로역정의 또다른능력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4화.mp4_20161128_232026.038.jpg
역정이는 기본적으로 스킬이 있는데 던전의 탐험에 유용한 스킬들이다
초반엔 없지만 드로니아에게 탐험보고를하고 스토리를 진행하게되면....
탐험에 필요한 새로운스킬들을 드로니아가 쓸수있게해준다.

벽파괴스킬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10화.mp4_20161128_233906.622.jpg
이게임에서 위저드리류의 새로운 시도라 볼수있는 벽파괴 되시겠다 맵에 표시되는 노란색 벽외에는 모두다 파괴할수있다!!
라인포스라는 수치가 5개씩 필요하지만 말이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11화.mp4_20161128_233953.550.jpg
알수없는 쏼라대는 노인
스토리를 진행하면 뭐라고하는지 알게되리라~ 좀 진행하다보면 드로니아가 언어팩도 넣어준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15화.mp4_20161128_233357.665.jpg
저런 기본적으로 주는스킬이외에도 탐험으로 얻은 마나를이용해 
드로니아에게 징징?되어 새로운 스킬들을 탄원서로 얻을수있다. 아이템의 드롭률이나 던전에서 탈출가능하게해주는 스킬등도 여기서 배울수있게 된다

던전탐험
던전 탐험은 기본적인 위저드류의 게임과 같은 방식이다. 아주옛날 해봤던 마도전기 아르르와 셰죠가 생각나네요 
던전 트러블러즈도 같은 위저드류게임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4230.806.jpg
뛰어넘을수있는곳이 있다거나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4241.006.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2화.mp4_20161128_224256.270.jpg
스위치를 켜서 문을 열어서 진행한다거나하는 방식은 당연히 위저드류의 기본적인요소!!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4화.mp4_20161128_232207.374.jpg
맵역시 각지게 추억을 느끼게해주는 모양세다

전투
전투는 각케릭터에 명령을 하고 전투개시 버튼을 누르면 진행되는 간단한방식이다
도남이라는 액티브 스킬을 써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가는 전략이 필요하다 초반에는 평타로도 쉽게 진행되지만
조금만 친행하다보면 무기속성과 여러가지의 이유로 평타만으로 싸우는게 금방 불가능해지게된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4화.mp4_20161129_000247.893.jpg
명령을 입력하고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4화.mp4_20161129_000318.292.jpg
세모버튼으로 한턴의 전투 개시가 가능! 평타로도 잡을수있는 적이라면 그냥 세모버튼을 누루면 전체 평타공격으로 설정되기때문에 
살짝이라도 귀찮은 클릭노가다를 줄일수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4화.mp4_20161129_000239.300.jpg
각케릭터가 공격하면 데미지와 공격속성이 표시되어 들어간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4화.mp4_20161129_000331.868.jpg
약점공격이나 치명타가 발동되면 저렇게 귀여운 케릭터가 집적 공격하는 이팩트도있다.

도남
도남이라하면 마법이나 공격기술을 도남이라고합니다. 이액티브 스킬을 적당히 잘이용하는것이 전투의
승리로가는 지름길인것입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4화.mp4_20161129_000510.732.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9화.mp4_20161129_002147.213.jpg
이런 도남은 결혼서에 스킬들이 들어있고 결혼서마다 자체 스킬이 다르고 상위 결혼서일수록 좋은스킬도 쓸수있게됩니다.

이제 준비는 되었으니 던전탐험을 열심히 해서 마녀에게 보고하고 루프란만의 스토리를 감상해보자구요!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9화.mp4_20161129_002117.350.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9화.mp4_20161129_002123.421.j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9화.mp4_20161129_002127.437.jpg
드로니아가 하는 인형극 뭔가 마녀는 마녀인가봅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8화.mp4_20161128_233715.559.jpg
이런 란제리도 볼수있고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여단 08화.mp4_20161128_233730.095.jpg
야릇한 이런장면도!! 헑!!

자기 마음데로 횡포를 부리는 드로니아와 귀여운 루카의 티격태격 하는 재미있는 스토리와 던전탐험외에 마을에서 일어나는
불길한 이야기도 빠저들만한 점이 되는 루프란을 완전 공략하시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저의 플레이를 직접 보고싶으신분은
https://www.twitch.tv/sidejenova 트위치 방송이나
트위치는 팔로우 유튭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원초적 공포. 그 이상. P.T.

분류없음 2016.11.30 16:14







원초적 공포. 그 이상. P.T.


P_T__20161127183401.png


제작사 7780 스튜디오
유통사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발매일 2014년 8월 12일 (북미)
플랫폼 PS4 독점작
장르 공포
언어 여부 음성: 영어
자막: 영어, 일본어
현재 상황 본편 개발 취소
PS Store에서 삭제

 


여러분은 진정한 공포 앞에 서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네? 군입대라고요? 입대영장이라고요? 네, 그건 인정하겠습니다. 하지만 게임 내로 한정해보도록 합시다. 저는 그토록 많은 공포 게임들을 해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공포 영화는 죽도록 싫어하는 성격이거든요. 신기하게도 공포 게임은 어느 정도 놀라도 참을 수가 있습니다.

무려 PS VR로 구동하는 키친과 화이트데이: 스완 송도 즐겨보았고 아웃라스트, 암네시아: 더 다크 디센트, 페넘브라: 오버츄어, 바이오하자드 7: 비기닝 아워 등, 많은 공포 게임들을 즐겨 보았습니다. 이 중에는 데모도 조금 섞여 있지만 별 상관은 없죠. 공포 게임은 그 짧은 시간 내에 얼만큼 놀려주는가가 최고 관건이니깐요.

하지만 이 중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게임을 고르자면 역시 저는 [사일런트 힐즈]의 플레이어블 티저로 공개되었어야 할 비운의 명작, P.T.를 고르겠습니다. P.T.는 플레이어블 티저의 줄임 말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을 제작한 회사는 7780 스튜디오인데 7780은 시즈오카 현의 면적을 의미합니다. 시즈오카 현을 풀어서 읽으면 시즈카나오카로 읽히게 되는데 이건 조용한 언덕이란 의미입니다. 즉, 사일런트 힐이죠.

P.T.는 결국 정말 하나의 게임으로 남아버렸습니다. 사일런트 힐즈의 개발 취소, 코지마 히데오의 퇴임. 거기에 코지마 프로덕션까지 사라져 사일런트 힐즈는 완전히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P.T.는 PS Store에서 배포 중이었으나 사일런트 힐즈가 취소된 이후, 아예 PS Store에서도 내리고 다운로드도 내려버렸기 때문에 이젠 게임을 지우면 완전히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저는 이 게임이 놀랍게도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심지어 일본 계정으로도 있군요. 이 게임을 아직도 플레이 해볼 수 있다는 것은 영광일 따름입니다. 확실히 이 게임은 공포 게임으로서의 족적을 확실히 남겼고 후대에 엄청난 영향을 끼쳐 정신적 후계작이 여러 작품이나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역시 코지마 히데오 감독입니다.

P_T__20161127184100.png
플레이어들에게 너무 익숙한 복도입니다.

P_T__20140821220233.jpg
복도 돌면 몇 번이나 나올 곳입니다.

P_T__20140821220133.jpg
"용서해 줘, 리사. 괴물이 내 안으로 들어와버렸어."

P_T__20140821220249.jpg
가끔씩 빨개지기도 합니다.

리뷰용 칸막이.png


■ 좁은 공간, 답답한 걸음. 그 안에서 나오는 공포.

P.T.는 정말 답답합니다. 모든 것이 불편하지요. 느린 걸음에 불편한 움직임, 그리고 줌은 계속 눌러야 하고 좁은 공간은 자신을 몰아죄는 것만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요소 하나하나가 모여서 최고의 공포감을 보여줍니다. 실제 폐쇄공포증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이 게임을 하고 많이 힘들어할 것입니다.

좁은 공간에서 최대한의 공포감을 살려내었을 뿐만 아니라 사운드도 일품입니다. 사운드 하나하나가 들릴 때마다 플레이어는 기를 죽이며 지켜볼 수 밖에 없는 것이죠. 바닥이 끼릭끼릭 내는 소리나 무언가 훌쩍 대는 소리. 이 집이 정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입증하는 셈인데 도대체 주인공이 왜 여기 들어왔는지를 모르겠습니다.

P_T__20161127184113.png
복도. 매우 어둡습니다.

P_T__20140821220049.jpg
사진의 변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P_T__20140821220257.jpg
이 정도면 예술 사진입니다.

P_T__20140821221010.jpg
화장실입니다. 여러분들이 처음에 제일 무서워할 데입니다.

리뷰용 칸막이.png


■ 풀기 너무 힘든 퍼즐, 반복되는 복도와 복도.

게임은 계속해서 돌고 돕니다. 문을 한 번 열면 복도가 나옵니다. 그 복도를 걸어가 옆으로 보면 거실이 나옵니다만 밖으로 나갈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지하실과 연결되어 있는 문이 열려 있다면 그 지하실로 내려가 문을 열어봅시다. 그럼 어머나! 신기하게도 다시 처음 열었던 문 앞에 있던 복도가 저희들을 반겨줍니다.

게다가 퍼즐도 존재합니다. 집 안에 존재하는 보이지도 않는 숨겨진 찢어진 사진 9장을 모아야 하는데 이를 L3인 줌으로 확인해서 모아야 합니다. 근데 전 처음 게임 했을 땐, L3으로 줌을 땡길 수 있던 것도 몰랐습니다. 화장실 문을 봤을 때에야 이걸 알아챘는데 정말 대단했습니다. 이렇게 중간에 있던 퍼즐도 풀기 힘든데 마지막 퍼즐은 더 합니다.

P_T__20140821220310.jpg
집에 대한 이야기를 아나운서가 해줍니다. 소름 돋네요.

P_T__20140821220417.jpg
분명 전등인데 밝은 빛이 붉게 변하고 있습니다.

P_T__20140821220027.jpg
아이고 무서워라.

P_T__20140821222147.jpg
눈알이 빙글빙글 돕니다.

리뷰용 칸막이.png


■ 코지마 히데오가 이 게임에 숨긴 것들.

코지마 히데오가 이 게임을 통해서 숨긴 것들은 상당히 많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스토리 부분만 이야기 해보자면 어떠한 증거가 모일 때마다 그 증거 하나하나가 이 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서 조금씩 가르쳐 줍니다. 그럼으로 스토리를 몰라도 되지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를 대강 유추할 수가 있게 됩니다. 그 집에선 굉장히 소름 끼치는 일들이 많이 일어났지요.

괴상한 아기의 시체가 움직이는 것 같아 보이는 그 물체는 아마 낙태와 관련이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임산부를 의미하겠지요. 그리고 벽에 뚫어놓은 구멍과 그에 대한 메시지는 욕실에 들어가서 사람을 죽였다는 의미이며 복도를 계속해서 돌아다니다 보면 점점 환각이 보이게 되는데 거기서 보이는 눈알 사진들이나 빨간 피를 계속해서 뿜어내는 목 메달은 냉장고 등, 다양한 요소가 보입니다.

P_T__20140821220624.jpg
엿보기 구멍.

P_T__20140821220856.jpg
안녕! 해결사가 왔어!

P_T__20140821221753.jpg
"난 그들이 나에게 지옥에서 왔다는 것을 들려주었어."

P_T__20140821221829.jpg
진짜 이 집은 뭘까요.

리뷰용 칸막이.png


■ P.T.가 죽어서 남긴 족적. 후세까지 이어지다.

P.T.는 엄청난 공포감과 그에 따른 긴장감을 굉장히 잘 살린 게임이 되어서 역시 코지마 히데오란 감탄사를 내뱉을 수 밖에 없는 게임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P.T.는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플레이 해볼 수가 없는 고전 게임으로 남게 되어 후세에 이름을 날리게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도 해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일 이 게임이 PS VR로 등장했다면 역사를 한 번 더 바꿔쓰지 않았을까 하고 말이지요. 왜냐하면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 해도 너무 무섭습니다. 제가 이렇게 무서워한 게임이 드물었는데 정말 화이트데이: 스완 송이나 키친을 해서 느낀 공포감보다 이게 더 했습니다. 분명 VR로 나왔다면 사고 하나 일어났겠지요.

어쨌든 P.T.는 이렇게 사라졌습니다. 계속 이 게임을 들고 있다고 해도 결국은 사라진 게임이죠. 다행히 코지마는 새로운 게임, 데스 스트랜딩을 들고 왔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새로운 코지마 프로덕션도 설립했지요. 이런 짧지만 확실한 웰메이드 게임을 만들어 낸 코지마를 제대로 경의를 표하고 있으며 PS4로 선행 발매 되는 데스 스트랜딩을 기대하고 있는 저는 오늘도 P.T.를 켜봅니다.

P_T__20140821221819.jpg
어디서 오는 괴리감에

P_T__20140821220609.jpg
태아 같아 보이는 괴생명체.

P_T__20140821221840.jpg
정체 불명의 라디오까지.

P_T__20161127184054.png
이 집의 정체는 결국 끝까지 알려지지 못했습니다.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온라인 게임스러운 캐릭터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분류없음 2016.11.30 16:13







온라인 게임스러운 캐릭터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01601.png


제작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유통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인트라게임즈
발매일 2016년 10월 27일
플랫폼 PS4 독점작 (한국 한정)
장르 액션 RPG
언어 여부 자막 한국어



소드 아트 온라인. 통칭, 소아온. 전 세계 누적 발행부 1,900만 부가 돌파한 라이트 노벨 계의 진정한 게임 판타지 소설입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소아온과 같은 게임 양판소가 많이 나왔습니다. 물론 양판소와 소아온의 다른 점이라면 소아온은 나름대로 데스 게임이란 요소를 통해서 생명의 중요성을 담으려고 노력했다는 점에 있으려나요.

소드 아트 온라인은 가상현실 게임, VRMMORPG라는 게임이 구동이 될 정도로 세계관이 엄청나게 발달된, 근 미래 세계관을 바탕으로 주인공인 키리토가 소드 아트 온라인이란 게임의 베타 테스터로 접속하다가 의문의 사람에 의해 게임 속에 갇혀버리게 되고 만일 게임 속에서 죽는다면 현실 속에서도 죽어버리는. 이른 바, 데스 게임을 하게 되어버렸고 그 안에서 최종 목표인 100층 완전 돌파를 목표로 살아남아야 하는 것이 이 소설의 주된 줄거리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은 소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코믹스 등을 넘어서 이제는 게임까지 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원래 라이트 노벨 및 만화 원작 게임은 웬만하면 비주얼 노벨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소아온은 그 특유의 세계관 덕분에 그에 걸맞는 RPG로 탈바꿈되었고 그렇게 나온 게임이 PSP 전용 게임, 인피니티 모멘트입니다.

하지만 캐릭터 게임들이 다 그렇듯이 나름의 혹평을 먹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PS Vita가 나오자 이를 개선한 할로우 프래그먼트를 개발하게 되었고 할로우 프래그먼트는 평작 이상이란 말을 들으며 이미지 개선에 성공하게 됩니다. 그리고 로스트 송은 액션 RPG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부족하다는 이미지를 지우기엔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나왔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입니다. (이하, 리얼라이제이션) 게다가 오랫동안 많이 기다리셨던 한국어판으로 출시됨으로서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가 큽니다. 헌데 이 게임, PS4/PS Vita 멀티 플랫폼 타이틀인데 아쉽게도 한국에서만 PS4 독점작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비타판은 프레임 드랍이 매우 심한 등, 상대적으로 모자란 부분이 많아 어찌 보면 다행으로 보일 수도 있겠습니다.

2016-11-27-021318.jpg
어딜 봐도 굉장히 어정쩡했던

2016-11-27-021330.jpg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PS Vita로만 정발한 이력이 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01553.png
요즘은 한국어판 잘 내주는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02253.png
Sword Art: Origin에 들어온 키리토는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02312.png
알 수 없는 소녀와의 만남으로 이야기가 변해간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01535.png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Link Start!

리뷰용 칸막이.png


■ 드디어 제대로 된 액션 RPG의 탄생.

소드 아트 온라인의 게임은 좀처럼 어떤 장르더래도 제대로 나온 게임이 드문 류에 속합니다. 모든 캐릭터 게임이 그러하듯이 보통 이 작품을 좋아하는 팬층을 노리고 판매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게임성이 많이 떨어져도 그걸 용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평범한 게이머는 절대 그렇지 않죠.

물론 할로우 프래그먼트나 로스트 송이 너무 못 만든 게임이라던가 쓰레기 게임이란 소리는 아닙니다. 이 들도 평작 수준은 되는 호불호가 갈리되, 즐길 만한 괜찮은 게임에 속합니다. 그렇지만 부족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던 것은 부정할 수 없었던 사실이지요. 그런 점에서 이번 리얼라이제이션은 상당히 잘 뽑힌 경우에 속합니다.

액션감이 상당히 살아났고 동료들과의 연계, 그리고 패링 등이 생겼으며 전체적으로 맵도 넓고 적들도 상당 부분이 배치되어 있으며 기본적인 보물 상자에 수집 아이템, 퀘스트 등이 있는 등. 할로우 프래그먼트과 비슷한 세계관에 로스트 송의 액션 RPG에서 좀 더 발전된 요소를 더해서 들고 왔습니다.

그리고 인물 그래픽은 PS4 기준으로 상당히 안 좋은 쪽에 속합니다. 마치 니혼 팔콤의 그래픽을 보는 듯 한데, 오히려 도쿄 재너두 eX+를 보면 적어도 리얼라이제이션보단 인물 모델링이 보기 좋다는 것을 느낄 수도 있을 정도로 상당히 볼품 없습니다. 그래도 몬스터 모델링과 배경 그래픽은 해상도가 높아지고 볼만 한 쉐이더 품질과 물 그래픽을 지니고 있어 감상할 만합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02340.png
여기는 [아인 그라운드]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05753.png
SAO와 비슷한 세계관을 지녔지만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20827.png
데스 게임은 전혀 아닌 그런 세계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31752.png
그리운 얼굴의 캐릭터들도 많이 참전합니다.

리뷰용 칸막이.png


■ 소드 아트 온라인 세계관의 생동감과 몰입성.

이런 캐릭터 게임은 언제나 해당 세계관과 캐릭터에 얼만큼 집중할 수 있느냐에 따라 집중도의 여부가 상당히 달라집니다. 그런 면에서 소드 아트 온라인은 언제나 괜찮은 집중도를 보여주면서도 신규 유저층을 잡을 수 있도록 스토리 면에 상당히 노력을 들인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할로우 프래그먼트, 로스트 송에서도 소아온에서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이를 통해서 새로운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칠 수도 있게 되었으며 기존 캐릭터도 활용해 최대한 망가지지 않도록 조정해서 신규 유저층과 기존 유저층을 전부 사로잡을 수 있도록 배려한 면이 많이 보입니다.

특히 애니메이션에서 묘사가 된 소드 아트 온라인의 세계관처럼 보이도록 UI도 소아온처럼 맞춰 놓은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키 컨픽에서 설정할 수 있는 키에 좀 더 자유가 없고 한계가 존재하는 등, 조금씩 불편한 요소가 존재했습니다. 그래도 괜찮은 UI에 상당히 자유로운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적이 죽을 때, 유리 파편이 되어 사라지는 모션이나 소드 아트 온라인 애니메이션에서 보여주었던 건물의 요소가 많이 보이는 등, 세계관 구축에도 많이 신경을 썼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밤과 낮으로 변하는 것까지 구현해내어 상당히 전작보다 훨씬 발전된 게임을 만들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할로우 프래그먼트, 로스트 송에서 보았던 인물들이 다시 등장하는 등, 재현하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독자적인 게임 세계관만의 요소를 구축함으로서 은근 달라보이는 패러렐 월드를 만드는데에 성공하게 됩니다. 그래서 전작을 해보지 않았다면 새로운 신 캐릭터들을 다량으로 만나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캐릭터 간의 교류도 많이 늘었습니다. 이모션 시스템이란 것은 자신과 파트너가 된 동료들의 스테이터스를 살펴볼 수 있는 능력인데 여기서 이모션 중 하나를 잠그거나 열 수도 있습니다. 잠근 이모션은 성장하지 않기 때문에 향후 파트너를 어떻게 성장시켜 줄 수 있느냐를 자신이 결정할 수가 있습니다. 스킬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연애도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간의 우호도가 쌓이면 저절로 하트 모양이 위에 뜨게 되는데 그 때, 대화를 시도하면 캐릭터 간의 애정행각이 시작됩니다. 물론 저는 키리토로 인식되기 때문에 성별이 무엇이건 간에 전부 애정행각이 됩니다. 여기서 우호도를 매우 높혀 가까히 접근하는데에 성공하게 되면 무려 집에 데려가 침대에 눕힐 수도 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02205.png
분명 전 캐릭터를 여자로 설정했는데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20108.png
캐릭터들과 만나면 죄다 절 키리토로 취급합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04433.png
이 세계는 부유성, 아인크라드도 없고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30612.png
페어리 댄스도 일어나지 않은 세계입니다.

리뷰용 칸막이.png


■ 도와줘! 미안하다고? Ai의 유용성과 한계점.

이 게임의 아군. 즉, 유저가 선택한 파트너 Ai는 이상하게도 좋은 지능인지 나쁜 지능인지 분간이 안 될 정도입니다. 어떨 때는 빠릿하게 행동해주며 제가 필요 이상의 명령만 내려주지 않으면 제 때 행동해주기도 하는데 어떨 때에는 명령을 곧이 곧대로 씹는 경우도 있고 공격을 하지 않고 멀뚱멀뚱히 있는 등, 도움이 안 될 때도 있기 때문입니다.

도움이 될 때에는 굉장히 도움 되는 편입니다. 우선 단체 공격은 상대방의 체력을 상당 부분 깎는데에 도움을 주며 특히 스위치는 위험에 처한 자신을 공격해서 뒤로 빼고 스위치를 하기로 정한 파트너가 그 앞에 바로 가서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그 때, 스턴이 걸리게 되어서 적을 공격하기에 더욱 수월해집니다.

도움이 안 될 때에는 자기네들이 알아서 하느라 체력이 떨어졌다는 것을 알려주었을 때에도 자기네들이 알아서 체력 회복을 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제자리 걸음에 공격을 안 하거나 장애물에 막혀 넘어오지 못하는 등, 움직임에서도 문제가 발생해서 생각 외로 고전을 면한 적도 많았습니다.

다행히도 현재 이 문제는 1.04 패치에서 많이 고쳐졌습니다. 예를 들어서 Ai의 지능이 상당히 발전되어서 점프를 해서 공격하거나 서포트를 적극적으로 실행하는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한국에선 1.02 패치까지 풀렸기 때문에 Ai의 문제를 많이 겪어볼 수가 있어 현재진행형으로 진행되는 문제입니다. 어서 1.04 패치가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162556.png
보통은 Ai가 제안할 때, 제대로 해주면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162604.png
그대로 반응해준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162922.png
항상 이렇게 명령을 잘 들어주면 얼마나 좋았을까.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163328.png
근데 가끔 요구가 복합적으로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리뷰용 칸막이.png


■ 온라인 게임의 단점을 수용한 게임.

이 게임은 유사 MMORPG스럽게 매우 다양한 요소가 전부 MMORPG처럼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신기하게도 MMORPG의 장점도 보이지만 MMORPG의 단점까지 한꺼번에 보이는 게임이 되어버렸습니다. 이 게임의 MMORPG는 파이널 판타지 14나 판타시 스타 온라인 2와 같은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우선 액션 키 요소 전체가 파이널 판타지 14나 판타시 스타 온라인 2에서 자주 쓰이는 요소로 되어 있습니다. 퀵 슬롯을 통해서 약이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물론이며 자유로운 스킬 키 설정을 통해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스킬 트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 말고도 L1을 눌러 파티의 명령을 하달하거나 마을에서 각종 인사 모션이 있는 등, 정말 MMORPG스럽습니다.

그래서인지 퀘스트도 심히 MMORPG처럼 주로 부탁이나 명령, 스토리로 인한 흐름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큽니다. 물론 스토리 퀘스트는 대화도 있고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흥미진진한 요소들이 많아지니깐 장점이 됩니다만 부탁이나 명령 식의 서브 퀘스트는 심히 반복성향이 너무 강하다는 것이 있다는 겁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비단 다른 MMORPG에서도 많이 드러나는 문제입니다. 퀘스트 자체가 물자를 조달하거나 나가서 적을 잡아오는 식의 노동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반복성 퀘스트가 재미 없어지면 순식간에 게임의 재미를 절반이나 잃어버리게 되는 것이지요. 실제 소아온의 퀘스트는 적을 없애거나 물자를 조달하는 거라서 상당히 재미있다고 말하기엔 힘듭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15007.png
상당히 SAO처럼 꾸며놓은 UI도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23434.png
기본적인 전투 UI도 전부 MMORPG스럽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7001806.png
심지어 퀘스트까지.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7003203.png
온라인 게임 많이 해본 사람들은 오히려 지루해할 수도 있겠습니다.

리뷰용 칸막이.png


■ 결국은 캐릭터 게임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하는가.

MMORPG스럽게 만들었고 그래서 상당히 재미있는 게임이 탄생하게 되었지만 그럼에도 여실히 캐릭터 게임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한 모습이 보입니다. 생각 외로 더욱 잘 만들 수도 있었고 다듬었다면 정말 MMORPG를 뛰어넘는 게임이 나올 수도 있었을텐데 의외의 요소에서 허술한 모습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해당 캐릭터와 캐릭터 간의 상호작용 요소가 아직도 많이 부족한 것이 큽니다. 물론 이 정도면 공을 들인거지만 아직도 부족하단 느낌은 지울 수가 없습니다. 특히 인사 모션 같은 것은 도대체 집어넣은 이유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진짜 온라인도 아닌데 말입니다. 그렇다고 모션 한다고 캐릭터 앞에서 하면 반응해주지도 않습니다.

근데 솔직히 좀 이건 너무하단 생각이 들었던 것이 있는데 바로 메인 스토리의 보이스입니다. 적어도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의 보이스로 분리 시키는게 나았을 것이라 생각하는데 자기 자신이 게임 내에 들어가고 캐릭터는 자신의 분신이 되는 것을 원했더니 막상 튀어 나온 것은 무조건 키리토의 목소리라는 것이 영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물론 키리토가 이 라이트 노벨의 주인공이고 작중 중요한 역할을 많이 맡았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플레이어의 몰입도를 떨어뜨릴 요소라는 점을 바로 부정할 수도 없습니다. 차라리 남주인공은 키리토의 목소리로 하고 여주인공의 목소리를 따로 만들어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의 분류를 해주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7032135.png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7031752.png
이렇게 연애하는 것도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7033744.png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7033850.png
이 자식들은 상대를 키리토로 취급합니다.

리뷰용 칸막이.png


■ 아니, 근데 재밌다고? 도대체 왜?

그런데도 전투 부분이 나름 재미를 주어서 그런지 나름대로 평은 괜찮습니다. 우선 평이 괜찮은 이유는 패링과 스위치의 맛이 굉장히 좋습니다. 패링을 시전할 때엔 적이 공격을 할 때, 즈음을 노려서 바로 맞춰야 하는데 한 방 정도만 막고 바로 반격을 시작합니다. 그래서 공격이 한 번만 들어가면 패링이 좋지만 아니라면 차라리 대쉬해서 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설명한 스위치를 통해서 Ai와 계속해서 연계해가며 적을 혼란시키면 그 안에 적을 빠르게 없앨 수 있어 굉장히 상당한 손맛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만 공격하면 되는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Ai에게 명령시키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서 피하라고 하거나 적을 유인하라 하는 것도 가능한 명령입니다.

이런 MMORPG스러운 게임성이 오히려 특유의 게임성으로 진화한 경우라 볼 수 있습니다. 실제 MMORPG가 아니고 유저가 들어와서 플레이 하는 것도 아니라서 실질적으론 [소드 아트 오프라인]으로 구성된 이 게임에서 MMORPG답게 만들어 내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들였는지를 이 Ai의 명령 시스템으로 알 수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점 하나하나가 모여 이 게임만의 독특한 게임을 만들어 내어 나름대로의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적을 그냥 일반적으로 약공격, 강공격으로 때리는 것이 아니라 Ai와의 협력과 패링, 스위치, 대쉬 등의 활용도도 굉장히 중요해서 이런 점을 신경 써가면서 플레이 하면 굉장히 손맛도 살아나고 여러 가지 상대방에게 직접 명령하는 기분이 들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몰입할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193522.png
퀘스트 문구는 로스트 송에서 많이 본 듯 하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193716.png
손쉽게 클리어!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194319.png
가끔 이렇게 멋진 장면도 나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195509.png
Ai와 호흡만 맞으면 이토록 재밌는 게임도 없다.

리뷰용 칸막이.png


■ 게임치곤 너무 캐릭터 게임스럽지만 캐릭터 게임 치곤 잘 만든 게임.

최종적으로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은 게임이라 치기엔 너무 비주얼 노벨에 집중한 캐릭터 게임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흔히 보이는 단순한 캐릭터 게임이라 말하기에는 너무 잘 만든 게임입니다. 이 엄청난 괴리감을 뭐라 표현해야 될 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어느 편에도 들 수 없는 애매함만 남았다고 말씀드려야 할까요?

분명 텍스트 대화의 비중이 크고 액션 RPG의 비중도 크다 하더래도 반복성이 짙은 게임이기 때문에 명작이라 칭할 수는 없습니다만 상당히 세계관을 잘 꾸며놓았고 Ai과의 연계성이 나름의 재미를 구사하는 등, 수작에 가까운 게임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전작에 데여서 살 지 말 지 고민했던 사람들이라면 사도 되겠습니다.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팬이라면 무조건 해봐야 할 게임입니다. 상당한 재미를 자랑하고 소아온 세계관에 새로운 스토리까지 포함되어 있다는데 놓치는 것이 오히려 아까운 게임입니다. 물론 다른 경우와 다르게 팬이 아니래도 해볼 만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기반으로 캐릭터 게임에 새로운 맛을 들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번 작품은 유독 한국 유저들을 위한 구성이 많습니다. 원작 18권과의 동시 발매는 물론, 한국 전용 특전 DLC인 색동 한복을 제작하는 등. 한국 유저를 신경 써주는 부분을 많이 느낄 수 있었고 더불어서 한정판도 전부 번역해서 내주는 등. 일본판을 그대로 가져오지 않고 상당히 공을 들여서 발매한 것도 큽니다.

저는 캐릭터 게임을 매우 좋아합니다. 실제 만화나 애니메이션, 라이트 노벨도 많이 읽어보고 작중의 세계관에도 깊게 파고드는 등, 깊은 애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만큼 이번 작품에도 굉장히 열의를 갖고 게임을 플레이 한 바가 있으며 이번 작품이 상당히 수작으로 만들어 진 작품이라는 점에서는 이견이 없는 바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7004645.png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7004728.png
나름 배경 보는 맛도 있는 이번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25939.png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193119.png
그래서 하라는 게임은 안 하고 화보 촬영만 하고 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7033958.png
아무런 내용이 없는 이번 스토리 키 포인트, 프리미어.

소드 아트 온라인_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_20161126032458.png
과연 그녀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어째서 이 세계는 사람을 바라지 않았을까요?






소드아트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인트라게임즈, 일본 클로버랩과 파트너 계약 체결

분류없음 2016.11.30 16:02





인트라게임즈, 일본 클로버랩과 파트너 계약 체결



- 일본 클로버랩과 신규 프로젝트 개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일본의 스마트폰 게임 개발사 클로버랩(대표 코야마 리키야)과 협력하여 모바일 RPG “유루드라실(가칭)”을 국내 정식 서비스 하기 위한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루드라실”은 깔끔한 2D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갖춘 올드 스쿨 RPG로 일본에서 5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대작 RPG이다. 북미, 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하여 친숙한 신들이 캐릭터로 등장하며, 일본 특유의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과 충실한 게임 시스템으로 많은 유저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인트라게임즈는 이미 클로버랩과 협력 개발 체제를 구축하여 한국어 버전의 제작을 개시했으며,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다양한 요소를 최대한 전달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웰메이드 RPG ‘유루드라실’은 2017년 상반기부터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전망이다.

‘클로버랩’과는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서비스 개발을 구상하여 지속적인 협력 체제를 유지해나갈 계획이다. 



제품정보
플랫폼 : Android, iOS
개발/서비스 : Clover Lab., Inc. / Intragames Co., Ltd.
장르: RPG

저작권: ©2016 Intragames Co., Ltd.
©2014 Clover lab., Inc.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PS4 & PS4 Pro 최강 가성비 SSHD 시게이트 파이어쿠다 (호환성검증 완료) 2차 SSHD 공동구매 진행 예정 [추가사항 업데이트]

분류없음 2016.11.29 18:48





안녕하세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다시 한번 재요청에 재요청까지 , 굉장히 어려운 여건에서 여러 업계핵심 관계자 분들이 합심하여 추진해 주셨습니다.

여러 게이머 분들과 기존 구매자분들의 경험으로, 호환성 및 성능향상 검증이 완료된, 가성비 최강 SSHD 시게이트 파이어쿠다 1TB, 2TB 를 한정 수량으로 다시 한번 공동구매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번 수량도 엄청난 수량은 준비를 못했지만, 지난번 진행에서 호평 받은 만큼의 공동구매 수준은 최대한 맞추려고 정말 많은 노력중입니다.



1TB 모델 (ST1000LX001) 폴아웃 4 로딩 속도 비교 (PS4)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WOC-Ey-oVZ0


2TB 모델 (ST2000LX001)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세이브 진입시 로딩(PS4)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Ix3ThL0t_QU





이번에는 2TB와 함께 가격 부담이 적은 1TB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며, 필요 없는 수요가 아닌 다음 네가지 경우에 해당하시는 분들이 참여해 주시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 PS4에서도 성능향상이 확인*1) 된 만큼 기존 PS4 유저분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루나 에디션 , PS4 슬림 행사, PS4 Pro 등 구입 성공 했지만, 역시나 1TB로는 모자란다. => 2TB SSHD

2. PS4 500GB 모델인데, 꽉찬지 오래 되었고 가격부담적게 높은 가성비 SSHD 를 원한다 => 1TB SSHD

3. 뭐가 어찌되었던 HDD 꽉찼는데 이번에 용량과 성능이 높은 SSHD 로 가려고 한다. ==> 1 or 2 TB SSHD

4. 아직 PS4 Pro 나 PS4를 구매하진 않았지만, 혹은 아직 내 HDD가 꽉 차진 않았지만, 
앞으로를 위해 대비!! ==> 1 or 2TB SSHD

이번 진행 역시 5년 A/S의 정식 수입 정식 발매 상품이며,

두번의 공동구매 진행을 통해 공구 프로세스가 검증 된 신뢰있는 유명 업체를 통해 진행합니다.

 달러화의 변동과, 전세계적으로 갑자기 높은 수요로 인한 품귀 현상 때문에 한정수량 이며, 
수량 및 가격공개는 12월 2일 (금)~12월 5일(월) 사이로 예정되어 있는 공구 진행 시작 당일날 공개 할  예정입니다.

기존 공구 신청자 분들은 아래 설문조사에 신청 하실 필요가 없으며, 
신규 신청 하시는 분은 반드시 예판넷 로그인 후 게시물 아래 설문에 참여하시면 공구 당일 오전 또는 하루 전 SMS 를 발송해 드립니다.*2)

[ 추가 사항 ]

이번 공동 구매는 각계 핵심 관계사 도움으로, 국내에 수입 될 수 있는 거의 모든 수량을 월드와이드 급으로 물량을 수배 하여 진행하며, 달러 환율 상승 및 제품 품귀 현상으로 인해, 공구 후 일반판매가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일반 판매 물량은 12월 중순이 되어야 수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예판넷을 포함한 각 핵심 관계사 분들 모두 파격적으로 노마진 혹은 마이너스 마진 으로 진행하며, 따라서 이번 기회에 많은 참여 꼭 부탁드립니다.





*1) 많은 사용경험에서 확인된 로딩 속도등에 관한 성능향상이며, 일부 게임은 로딩 향상이나 성능향상이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2) 로그인 없이 설문참여하시면, 번호확인 불가로 SMS를 발송 할 수 없으며, 설문 참여시 SMS수신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 합니다. 또한 한정 수량이므로, 모든 분의 구매를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대한 시간에 맞춰 오시기 바랍니다.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서머 레슨(SUMMER LESSON) 미야모토 히카리 세컨드 필 (추가체험팩) 12월 1일 발매 예정

분류없음 2016.11.29 18:01







서머 레슨(SUMMER LESSON) 미야모토 히카리 세컨드 필 (추가체험팩) 12월 1일 전달 예정

이번 키워드는 "접촉"

케이크를 먹여주는 상황, 벌레에 물린 상황 2개의 새로운 상황 추가.

촉감의 유사 체험 가능

6벌의 새로운 의상 - 원피스, 캐미솔 등.. 캐주얼 한 사복으로 수업 가능.

원본 필요. 

1490엔 

12월 1일 배포 예정.

PSVR 필수~



PSVR 서머 레슨 한글판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신고
tags : 서머레슨
Trackback 0 : Comment 0

[PS4] 다크사이더스 워마스터 에디션(리마스터) 오늘 부터 예판, 12월 8일 출시

분류없음 2016.11.29 16:07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2QeqQ-DkoHA




소비자가 25000원 예정.  다크사이더스 1탄의 리마스터 버젼. 네이티브 1080P 지원, PS4 Pro 지원

예약특전 : 사운드 트랙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포르자 호라이즌 3 확장팩 - 블리자드 마운틴(Blizzard Mountain) 12월 13일 출시 예정

분류없음 2016.11.29 14:00






 Microsoft Studios와 Playground Games는 발매중인 레이싱 게임 "Forza Horizon 3 ' ( PC / Xbox One )의 최신 확장팩, "Blizzard Mountain" 을 해외에서 2016 년 12 월 13 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오픈 월드로 그려진 거대한 호주 대륙을 무대로 시가지와 사막 지대 등을 질주하는 작품의 첫 대형 확장팩 인 "Blizzard Mountain"은 "호주 알프스" 라 불리우는 산악 지역을 모티브로 한 공간이 구현된다. 50 종의 이벤트와 도전으로 구성된 캠페인 "King of the Mountain"이 탑재되어 눈과 얼음의 극한 기후에서 "Hill Climb" 나 "Descent" "Blizzard"등 새로운 유형의 레이스 만끽할 수있다. 

 2016 Ford GYMKHANA 9 Focus RS RX 2016 Nissan Titan Warrior Concept, Abatti Racing Trophy Truck 등 7 종류의 자동차가 새롭게 등장하는 것 외에 어딘가의 창고에 숨겨져 있다는 "번 파인" 라는 시크릿 자동차도 1 개 준비되어 있다고한다. 새로운 업적으로는 500 포인트에 해당하는 28 종류가 발표되고있다. 

 "Blizzard Mountain"는 Expansion Pass의 일부로 출시 될 예정이며, 'Ultimate Edition "의 소유자라면 10 달러 어치의 할인을 받게 될 것이다. 발매 시점에서 이미 350 여종의 차량이 선택할 수있는 등 볼륨 감있는 시리즈 최신작이지만,이 "Blizzard Mountain」에서도 차분히 레이싱을 즐길 수있을 것.




포르자 호라이즌 3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신고
tags : 포르자
Trackback 0 : Comment 0

파이널 판타지 XV 웹 한정 CM영상 - 전세계가 열광 중 편

분류없음 2016.11.29 13:47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9LxAq1awDqE




PS4 파이널 판타지 XV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TGA 2016(The Game Award 2016)에서 'Prey' 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독점 영상 선보일 예정

분류없음 2016.11.29 13:45








12 월 1 일 (한국 시간 12 월 2 일 오전 9시 30 분) 방송이 다가온 연말행사 비디오 게임 어워드 'The Game Awards "

이벤트 기간 동안 상영되는 작품 라인업 보고에서 Arkane Studios가 개발을 담당한 "Prey"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인기 시리즈 최신작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독점 영상을 선보일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올해의 "TGA"는 (단순한 트레일러가 아니라) 더 많은 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것이라며 "Mass Effect : Andromeda"게임 플레이와 시즌 3 "The Walking Dead : The Telltale Series - A New Frontier "영화"Assassin 's Creed "런칭과 더불어 Run The Jewels와 Mick Gordon 씨의 라이브를 방송할 예정.




관련글 [더보기]

    신고
    tags : tga2016
    Trackback 0 :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